• (재)산림힐링재단 종합시설 관리용역 (긴급)
    130
    2024.11.01
  • 종료
    2024-11-01 ~ 2024-11-18
  • 용역입찰공고 서류.zip
  • 「(재)산림힐링재단은 모든 입찰에 청렴계약제를 적용합니다.」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재)산림힐링재단 종합시설 관리용역 (긴급)

     나. 추정금액 : 2,541,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기초금액 : 2,541,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본 용역은 「정부 입찰ㆍ계약 집행기준」제91조 및 「용역계약일반조건」제31조의 규정에 의거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은 사후정산 대상금액이며, 아래의 금액에 낙찰율이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사후정산 합니다.  

    (단위 : 원, 부가세 제외)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61,158,312

    112,138,104

    7,919,616

    139,166,856

     마. 계약기간 : 24개월 (2025. 01. 01 ~ 2026. 12. 31)

     바. 과업내용 : 과업내용서 등 입찰안내문 참조

     사. 진행방식 : 본 입찰은 오프라인 입찰로서 우리 재단에 직접 방문 및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4번항목’ 참조)

     아. 입찰방법 : 제한(실적)경쟁, 총액입찰 및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같은법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여야 합니다.

     1)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건물(시설)관리 용역업”으로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공중위생관리법」제3조에 따라 “건물위생관리업” 신고를 완료한 업체

     2)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 최근 3년이내에 단일계약 완료건으로 12억원(부가가치세 포함) 이상의 종합시설관리 용역 [시설관리, 위생(미화), 취사‧조리]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증명서상의 용역명 또는 용역개요에 “건물(시설)관리용역” 문구가 반드시 확인되어야 하며 실적금액이 확인 가능하여야 인정 가능 (계약목적물[건물(시설)관리용역]이 포함된 계약실적은 전체금액을 실적으로 인정)

     

     ※ 공동도급은 불허하며, 제출서류 마감일시까지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아래 ‘4번항목’참조)

     

     

     3. 현장 설명회

      가. 본 입찰은 현장 설명회를 생략하고 과업 관련 서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과업 관련 문의 : (재)산림힐링재단 운영지원팀 담당자 

     (☎033-370-7713, 033-370-7724)

     

     

     4. 입찰 일정  

     가. 입찰공고 : 2024. 11. 01(금)  

     나. 입찰서류 및 제안서(기술 및 가격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4. 11. 18.(월) 13:00 ~ 17:00

     2) 제출장소 : 강원도 영월군 상동읍 섬지골길 113 (재)산림힐링재단 6층 인문치유실

     3)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서류

     ① 입찰참가 신청서(첨부양식) 1부

     ② 용역수행 실적 총괄표, 실적증명서(첨부양식) 1부

     ※ 실적증명서는 발주처에서 직접 발급 받은 것에 한하며, 국가기관 또는 공공기관 이외 실적은 반드시 계약서, 세금계산서 및 증빙서류(입금증 등)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③ 가격 제안서 1부

     ④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첨부양식) 1부

     ⑤ 입찰자 확약서(첨부양식) 1부

     ⑥ 사용인감계(첨부양식) 1부

     ⑦ 위임장(첨부양식) 1부

     ⑧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첨부양식) 1부

     ⑨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각 1부

     ⑩ 국세, 지방세 및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⑪ 건물위생관리업 영업신고증 사본 1부 

     ⑫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⑬ (법인)인감증명서 1부

     ⑭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⑮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

     

     나) 제안서 서류 

     ① 기술제안서 10부

     ② 가격제안서(부가세 포함, 첨부양식) 및 가격 산출내역서(세부 및 총괄내역서) 각 1부(밀봉날인)

       ③ PT 참여자(발표자 포함 2인 이내로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제출)

      ※ PT 시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요약본을 작성 후,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주시고 모든 주민번호 뒷자리는 삭제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제출방법 : 기한 내에 보관박스에 담아 직접 방문 제출(우편접수 불가함)  

     

     다. 제안서 평가(예정)

     1) 평가일시 : 2024. 11. 19(화) 13:00 

     ※ 입찰업체를 대상으로 PT를 진행하고 불참한 업체는 입찰대상에서 제외하며, 세부일정은 추후 통보 예정입니다.

     ※ 평가일정은 재단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사항 발생 시 개별 통보합니다. 

     2) PT 실시 : 발표 15분, 질의응답 10분 이내(PT 순번: 당일 현장 추첨) 

     ※ 참여업체 수에 따라 변동이 가능하며, 원활한 평가 진행을 위하여 평가시작 30분전까지 평가장소에 도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가격제안서 평가 및 우선협상적격자 선정 : 2024. 11. 19(화) 17:00

     4) 우선협상적격자 협상 및 계약체결 : 2024. 11. 19(화) 이후  

     ※ 협상일정은 개별통보합니다.  

     

     

    5.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보증보험증권(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제3호)으로 납부하되, 피보험자는 (재)산림힐링재단(사업자등록번호 : 613-82-17206)으로 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업체 선정 후 10일 이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 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재)산림힐링재단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낙찰자 결정방법

     가. 협상적격자는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기술제안서 평가점수가 배점한도(80점)의 85%이상이어야 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에서 합산점수(기술평가점수 80점 + 입찰가격평가점수 20점)의 최고득점자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의 평가항목 중 배점이 높은 항목의 점수가 높은 자를 선순위자로 합니다.(단,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상 동일한 배점항목이 2개 이상일 경우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표상의 첫 번째 항목부터 순차적으로 우선 적용)

     ※ 기술평가 점수는 평가위원 점수 중 최고점과 최저점을 제외한 평가의원의 점수를 합산한 평균치를 최종 평가점수로 인정함.

     다.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라.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마.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2%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참여 업체가 4개를 추첨하여 산술 평균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바. 본 입찰의 가격점수 산정을 위한 추정가격은 예정가격(부가세 포함)을 적용합니다.

     ※ 기타 사항은 계약예규 "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7. 입찰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서류, 제안서 등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안서 평가방법, 제안서 평가결과, 낙찰자 선정과정 등 제반 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 및 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바. (재)산림힐링재단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 및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은 (재)산림힐링재단 운영지원팀(033-370-7713, 033-370-772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01.

     

     

    (재)산림힐링재단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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